회사소개





20년여에 걸쳐 
세계여러나라를 여행하고 느꼈던 것은
아시아의 작은 나라에서 '참, 우물안의 개구리였었구나'하는 생각과

조그만 나라이지만
세계10위내의 경제대국이면서 IT강국, 스포츠강국인 한국이 참 대단하다라는 것,
전혀 의도하지 않았지만 어느새인가 '대한민국'을 좋아하고 있었다는 것이었습니다.

스스로의 위안이기도하지만
active하고 발전가능성이 높은 '젊은 나라'에 사는것은 어쩌면 행운인 것 같습니다.


제가 여행에서 얻었던 많은 경험처럼
제 주위의 사람들에게 무조건 해외여행을 떠나라고 압력을 넣고있고,
학생들의 경우는 이르면 이를수록 해외여행이 시야를 더 넓게 해주고
인생을 바라보는 눈이나 직업을 선택하는데 있어서도 결정적인 역할을 할거라고 확신합니다.


미력하나마
세계여행을 준비하면서 얻은 시행착오, 조금 먼저 세계를 돌아다닌 경험을 살려
예비 여행자들을 돕기위해 이 쇼핑몰을 만들었습니다.

물론, 경제적이득 역시 또 하나의 설립목적입니다만,

근본적인 이 쇼핑몰 설립의 취지는
여행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그들이 즐겁고 편안하고 안전하게 여행을 마칠 수 있도록 돕는것이며,
여행자의 편에 서서 상품을 선별하고 판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여행에 대한 정보나 궁금하신 점은 주저하지 마시고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기꺼이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 쇼핑몰에서 미진한 여행정보에 대한 글은 블로그
  (
http://blog.naver.com/travelplace
)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걸리버(Gulliver) 쇼핑몰 상품 선정기준




Gulliver에 입점해 있는 상품들은 운영자들의 여행경험과 각 여행별 전문가들에게서  조언을 구해서 여행아이템을 선정합니다.



아이템별 입점브랜드의 선정은 다음 몇가지 기준에 의해서 선정됩니다.


첫째, 품질과 내구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합니다. 여행중에 캐리어의 바퀴가 빠진다거나 자물쇠가 고장난다면 그 여행은 굉장히 힘들어 질것입니다. 
저희는 여행자들에게 이미 검증되었거나 브랜드가 체계적으로 관리되어 믿을 수 있는 제품, 그리고 언제라도 A/S가 가능한 브랜드 만을 입점할 것입니다.
 


두번째,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가격이 터무니없이 비싸다면 구입하기도 부담스럽고, 여행중에도 그 여행용품이 도난당하지 않도록 주의하느라고 여행의 즐거움이 반감될 것입니다. 저희는 품질이 우수하면서도 가격이 저렴한 브랜드를 선택하기 위해 많은 브랜드와 제품들을 비교할 것입니다. 
또한, 배낭처럼 품질이 중요한 제품은 브랜드 로얄티가 있는 제품을 선택할 것이며, 잘 고장나지도 않으며 한번 쓰고 버릴 제품들은 낮은 가격위주로 제품을 선정하겠습니다.



세번째, 저희는 많은 제품을 취급하지 않습니다. 
한 브랜드내의 비슷한 제품을 쇼핑몰에 벌려놓아 소비자들이 선택하기 어렵게 하기보다는 한 브랜드내에서도 여행에 가장 필요한 제품 소수만을 골라서 여행자들이 판단하기 쉽게 유형별로 분류해 놓을 것이며, 가능한 많은 사진과 설명을 곁들여 여행자들의 제품 이해를 도울것입니다.  
 

네번째, 여행에서는 가능한 짐의 무게를 줄여야 한다는 것이 Gulliver 운영자들의 소신입니다.
저희는 여러용도로 쓸 수 있는 다목적의 제품을 소개할 것이며, 가능하면 부피나 무게가 작은 제품들을 선별하겠습니다.


다섯번째, 여행용품은 여행이 끝난 후 창고에 방치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저희는 여행을 마치고 나서도 평상시에 쓸 수 있는 여행용품 위주로 제품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희의 많은 제품은 디자인이나 색상에서 세련된 형태를 띨 것입니다.



저희제품을 사용후 불만사항이나 개선점, 소감 등을 저희에게 알려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충고가 훗날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저희도 여행자들이 즐겁고 편안하고 안전하게 여행을 마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Gulliver

   


* 당사는 샘소나이트코리아의 온라인쇼핑몰 공식대리점입니다.



Untitled Document
  • english
  • chinese
  • Japanese
close
dgg checkout